2020년 7월 18일 토요일

[TV LIVE] 7월 17일 (금) 시사쇼 이것이 정치다 - 박원순 前 비서, 추가 폭로


Tags :
17일
감기는 사시사철 조심해야합니다!
비서,
초고속
7월
고객은왕이다!
시사쇼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추가
구글

어떤점이궁금하신가요?
박원순
당신을 위한 포스트!
이것이
친절빼면시체!
폭로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정치다
좋은하루보내세요
-
Fantastic!
[TV
전문분야
(금)
Aha!
LIVE]
AnythingYouNeed!









1907040538



저의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유익한 자료 또는 정보를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라고,
혹시 궁금하신 점 있으셔도 댓글 달아주셔도 됩니다.





유명인들의 좋은 명언들 보고 가세요!^^;


#음오아예!#사업자등록증을 확인하여 정식 업체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저녁에도!#스피드하게해결!#TY!
친구란 무엇인가? 두 개의 몸에 깃든 하나의 영혼이다.
- 아리스토텔레스


#신속정확하게해결!#접속!#상담신청->성공적..#고민하지마세요!#HaveANiceDay
내가 사람의 방언과 천사의 말을 할지라도 사랑이 없으면 소리나는 구리와 울리는 꽹과리가 되고 내가 예언하는 능력이 있어 모든 비밀과 모든 지식을 알고 또 산을 옮길만한 모든 믿음이 있을지라도 사랑이 없으면 내가 아무 것도 아니요 내가 내게 있는 모든 것으로 구제하고 또 내 몸을 불사르게 내어 줄지라도 사랑이 없으면 내게 아무 유익이 없느니라. 사랑은 오래 참고 사랑은 온유하며 투기하는 자가 되지 아니하며 사랑은 자랑하지 아니하며 교만하지 아니하며, 무례히 행치 아니하며 자기의 유익을 구치 아니하며 성내지 아니하며 악한 것을 생각지 아니하며, 불의를 기뻐하지 아니하며 진리와 함께 기뻐하고 모든 것을 참으며 모든 것을 믿으며 모든 것을 바라며 모든 것을 견디느니라. 사랑은 언제까지든지 떨어지지 아니하나 예언도 폐하고 방언도 그치고 지식도 폐하리라, 우리가 부분적으로 알고 부분적으로 예언하니 온전한 것이 올 때에는 부분적으로 하던 것이 폐하리라, 내가 어렸을 때에는 말하는 것이 어린 아이와 같고 깨닫는 것이 어린 아이와 같고 생각하는 것이 어린 아이와 같다가 장성한 사람이 되어서는 어린 아이의 일을 버렸노라. 우리가 이제는 거울로 보는것 같이 희미하나 그 때에는 얼굴과 얼굴을 대하여 볼 것이요 이제는 내가 부분적으로 아나 그 때에는 주께서 나를 아신 것 같이 내가 온전히 알리라. 그런즉 믿음, 소망, 사랑, 이 세 가지는 항상 있을 것인데 그 중에 제일은 사랑이라 .
- 고린도전서 13장(개역개정판 기준)


#혼자서힘들게하지마세요!#사이트에 좋은 정보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TyForVisitingMyBlog#HurryUp!#Awesome!
나에게 영웅을 보여라, 비극을 써줄테니.
- F. 스콧 피츠제럴드


#안녕하세요#궁금하신게있으신가요?#감사합니다#웹사이트#환영합니다
과학에는 국경이 없다, 왜냐하면 지식은 인류의 것이고 세상을 밝히는 횃불이기 때문이다.
- 루이 파스퇴르


#Oh!#내가직접알아보는것처럼.#인증업체인지확인!#홈페이지#초스피드
나는 생각한다 고로 나는 존재한다.
- 르네 데카르트, 《방법서설》에서


#Yes!#홈페이지에 좋은 정보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궁금증을 즉시해결!#상담#요청사항을 즉시해결!
회사 결정에 따라서 저는 오늘 자로 물러납니다. 지난 1년여 제가 지닌 원칙은 자유, 민주, 힘에 대한 견제, 약자 배려 그리고 안전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언론의 비판을 이해하려고 하지 않아서 답답하고 암울했습니다. 구석구석과 매일매일 문제가 도사리고 있어 밝은 메시지를 전하지 못해 아쉬웠지만 희망을 품은 내일이 언젠가 올 것을 믿습니다. 할 말은 많아도 제 클로징멘트를 여기서 클로징하겠습니다.
- 신경민, 뉴스데스크 앵커 시절, 이명박 정부를 비판하는 클로징 멘트로 인해 정부 압력으로 뉴스데스크 앵커직에서 물러나면서 한 말.


#무엇이궁금하십니까?#주저하지마세요!#Wonderful!#문의해주세요#무료상담
공론을 줄이십시오. 무릇 모든 일은 쓸데없는 헛된 말을 귀하게 여기지 않고 반드시 실리를 추구해야 합니다. 하나의 일을 할 때에는 애초부터 상세하게 검토해 타당한가를 헤아린 뒤에 실행할 것인가를 결정해야 합니다.
- 장거정, 진육사소(陈六事疏)


#Ta-da!#당신을 위한 블로그!#Ooh!#TyForVisitingMySite#고맙습니다
나는 평화로운 노예로 사느니, 차라리 위험천만한 자유를 택하겠다.
- 토머스 제퍼슨


#반갑습니다#정확하고,빠르게.#새벽에도!#빠르고, 신속하게!#아침에도!
가장 위대한 영광은 한 번도 실패하지 않음이 아니라 실패할 때마다 다시 일어서는 데에 있다.
- 공자


#쮀끼랍#24시접수가능#렛미노!#Nice!#전문가
대장부가 왜 우느냐? 옛 사람이 말하기를 나를 쓰다듬으면 임금이요, 나를 학대하면 원수로다.고 하였다. 지금 왕의 행함이 잔학하여 사람을 죽이니 백성의 원수다. 네가 그를 죽여라.
- 어떤 사람 《삼국사기》


#빠르게해결!#Wow!#성실!#CheckItUpNow!#Excellent!
모두가 세상을 변화시키려고 생각하지만, 정작 스스로 변하겠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없다.
- 레프 톨스토이


#Wow!#고객님이있어야저희도있습니다!#신속하다!#I'm here to help you!#Hello!
혁명을 하고도 민중이 여전히 가난하고 불행하다면 그것은 혁명이 아니다.
- 호찌민


#LetMeKnow!#플랜#Click!#Perfect!#Hi!
창의성이란… 아직 존재하지 않는 것을 보는 것이다. 그것을 존재하도록 하는 방법을 찾아내고 그렇게 신의 친구가 되는 것이다.
- 미셸 쉬어


#친절상담!#우리가족이알아보는것처럼.#초고속상담!#Forever~!#WearewaitingForYou!
자신의 신념을 위해 싸우다 죽는 것이 신념을 지키며 사는 것보다 쉽다.
- 앨프리드 애들러


#정확하다!#다시만나요#Amazing!#블로그#상담블로그!
성숙이란 어릴 때 놀이에 열중하던 진지함을 다시 발견하는 데 있다
- 프리드리히 니체


#도움이필요하신가요?#WhatAGoodServices!#Good!#빠르다!#감기는 언제든지 조심해야합니다!
나로 말하자면, 나는 내가 아무것도 모른다는 것만을 알 뿐이네.
- 소크라테스, 플라톤의 《국가론》에서


#당신을 위한 포스팅!#홈페이지로방문해주세요!#포에버~!#알려주세요!#뽀레버~!
올 한 해 동안 물가는 오르고 실업자는 늘어날 것입니다. 소득은 떨어지고 기업의 도산은 속출할 것입니다. 우리 모두는 지금 땀과 눈물과 ... 고통을 요구받고 있습니다.
- 김대중, 외환 위기 초인 1998년 15대 대통령 취임식 연설에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가요!#블로그에 좋은 정보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전문상담원이대기중입니다!#감기는 봄여름가음겨울 조심해야합니다!#Unbelievable!
영웅적인 인물만이 병사들을 싸움터로 이끌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영웅적인 인물만이 싸움터로 나서는 그 병사가 될 수 있을 뿐이다.
- 노먼 슈워츠코프


#정성!#반갑습니다#주말에도!#초고속상담!#저녁에도!
내가 정치와 전쟁에 관해 배우는건 나의 아이들에게 수학이나 철학을 배울 자유를 남기기 위함이다.
- 존 애덤스


#주저하지마세요!#어떤점이궁금하신가요?#고맙습니다#Ta-da!#감사합니다
계획 없는 목표는 한낱 꿈에 불과하다.
- 생텍쥐페리






My Blog URL : yuneyuneyuneyuneblog.blogspot.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